티비왕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freetvwang
[친구엄마] 검색결과 13
친구 엄마들의 맛
줄거리호스트바에서 일하던 히데키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던 고객 노조미에게 며칠만 그녀의 집에서 머물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부모님 몰래 흔쾌히 그를 받아주고 출장을 떠난 노조미.  그날 밤, 그녀의 방에서 히데키와 마주친 노조미의 엄마는 그 동안 쌓인 욕구불만에 본능적으로 그를 유혹하기로 마음 먹는다. 
등록일 2019.02.13
친구엄마 그리고 정사 - 무삭제판
줄거리썸을 타는 은주와 민준.  어느날 새엄마를 소개 시켜준다고 집으로 오라는 은주의 말에 찾아간 은주의 집.  반갑게 맞아주는 새엄마는 옛 애인이었던 화란.  은주는 집에 오질 않고 어색한 분위기만 흐르는 찰나 화란이 그리웠었다며 민준을 유혹한다.  서로 예전의 감정을 느끼고 정사를 나누는데 집 앞이라는 은주의 전화...  과연 세 사람의 운명은.. 
등록일 2019.01.31
친구엄마 2018
줄거리현태는 절친 민호에게 서로의 엄마들과 함께 여행을 가자고 제안한다. 사실 현태는 민호의 엄마 미경과 밀애를 즐기는 뜨거운 사이였던 것! 아무 것도 모른 채 따라온 민호와 현태의 엄마 지현 역시 일상을 벗어난 여행지에서 알 수 없는 설렘을 느낀다. 이제 네 사람의 짜릿한 일탈이 시작된다. 
등록일 2018.12.03
착한 친구엄마
줄거리절친 동호에게 애인을 뺏기고 상심해 있던 성수는 우연히 만난 연상녀 여진에게 몸과 마음을 다한 위로를 받는다. 그녀의 성숙한 배려심에 반한 성수는 연상이건 유부녀건 다 상관없다며 여진과 연애를 시작한다. 그런데 이게 웬 일? 알고 보니 여진이 옛 절친 동호의 새 엄마였다! 뜨겁게 사랑했던 전 여친. 가장 친했던 친구.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게 되어버린 친구엄마. 네 사람의 은밀하고 발칙한 사각관계가 시작된다. 
등록일 2018.10.09
친구엄마 : 섹스 하던 날
줄거리대학 친구인 시게루와 타키. 두 사람은 같은 대학에 다니는 카나를 좋아한다. 외향적인 성격의 시게루는 타키를 제치고 카나와 사귀게 된다. 평소에 타키의 집으로 자주 놀러 오던 시게루. 어느 날, 화장실을 간다던 타키가 늦자, 그를 찾아 방을 나선 시게루는 목욕하는 타키의 엄마 토모미를 훔쳐보고 욕정을 참지 못하는데.... 
등록일 2018.09.28
친구엄마들: 맛있는 섹스
줄거리이혼 한 아빠가 데리고 온 애인 시오리가 못마땅한 카스미는 친구 노부에게 새엄마가 될 그녀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다.  노부는 호기롭게 시오리에게 접근하지만 오히려 적극적으로 젊은 남자인 노부에게 바디 어택 하는 그녀!  두 사람은 뜨거운 긴장감 속에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에게 빠져든다. 
등록일 2018.09.26
친구엄마들
줄거리우리, 솔직해지자! 외로운 친구 엄마들의 거침없는 유혹이 시작된다!~자취생인 재석은 전 재산을 투자한 비트코인이 폭락해 오갈 데 없는 신세가 된다. 어쩔 수 없이 엄마와 둘이 사는 친구 진영에게 원금 회복하면 천만 원을 주기로 약속하고, 당분간 그의 집에 얹혀살게 된다. 그런데 진영의 엄마 미진은 아들보다 성숙하고 싹싹한 재석이 자꾸만 남자로 보이고, 아들이 없을 때마다 재석을 유혹한다. 그리고, 옆집에 사는 엄마의 친구 지영도 재석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는데...
등록일 2018.07.09
내 친구 엄마
줄거리"감히 네가 내 여자를 뺏어? 그럼 난 네 엄마를 뺏을 거야!"동건은 절친 정민이 자신의 여자친구 소라와 바람이 났다는 사실을 알고 깊은 배신감에 시달린다. 어떻게든 복수를 할 방도를 찾던 동건은 자기 집에 세 사는 섹시한 아주머니가 바로 정민의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아차린다. 이혼 후 혼자 집을 얻어 살고 있던 정민의 어머니. 이제 동건은 거침없이 친구 엄마에게 남자로서 들이대기 시작한다. 내 친구와 애인, 그리고 내 친구 엄마까지 얽힌 파격의 사각 관계가 시작되는데...
등록일 2018.03.05
밀애 : 친구엄마
줄거리친구 몰래 친구의 집에서 친구 엄마와 주고 받는 원초적 썸씽!친구야, 미안하지만 너네 엄마가 너무 섹시하다!철부지 대학생 현수는 바닥을 친 성적을 되살리기 위해 도서관 근처에 사는 친구의 집에 시험기간 동안만 얹혀 살기로 한다. 그런데 이게 웬 걸? 전공서적보다 더 궁금해지는 섹시한 친구 엄마 애리와 마주친다. 애리는 아들 몰래 유혹의 손길을 뻗고 현수는 결국 무너지고 만다. 그렇게 두 사람은 짜릿한 육체의 욕망에 중독되기 시작하는데…
등록일 2018.02.21
친구엄마 2017: 친구가 집에 없던 날
줄거리친구 엄마라기엔 너무나 섹시하고 젊은 신스케의 엄마.  마사오는 단짝친구인 신스케의 엄마를 처음 본 순간부터 5년이 지난 지금까지 짝사랑하고 있다.  점점 더 커져가는 사랑, 그리고 욕망.  신스케가 집을 비운 사이, 마사오는 신스케의 엄마에게 자신의 연심을 고백하기로 결심한다. 
등록일 2017.04.20
친구엄마
줄거리이론만 강한 남자, 스무살 경수! 섹스를 인터넷 보고 배운 경수. 그는 이론에만 강할뿐 실전은 전무하다. 짝사랑만 했을 뿐 키스한번 못 해 봤다. 짝사랑하던 선배 지연에게 고백했다가 개쪽만 당하고 방구석에서 일본 언니들을 벗삼아 오른손 긴긴 밤을 보내던 어느 날. 홀아버지와 대판 싸운 경수는 방학이 되면 자신의 집에 놀러오라는 친구 백현의 얘기를 떠 올리고 무작정 강원도 삼척으로 향하는 버스에 오른다.   뱀파이어인가! 늙지않는 친구 엄마, 현옥!  20대 뺨을 후려치는 완벽한 바디 라인과 이승환과 친구 먹는 동안의 전복 아가씨 출신 현옥. 긴긴밤 외로이 바닷가를 바라보며 소주잔을 기울이던 그녀에게 무려 20살이나 어린 아들 친구가 작업을 걸어온다. 이 어린 놈을 받아줘도 문제. 안 받아줘도 문제?   사랑일까? 엔조이일까? 하루 수십번도 가능한 경수. 집에서도 하고, 해변에서도 하고, 물에서도 하고, 하고 하고 또 해도 경수는 끊임없이 일어선다. 그런 경수가 싫지 않은 현옥. 자신을 시도때도 없이 덮치는 경수가 귀엽고 사랑스럽다. 하지만 경수의 짝사랑 지연이 삼척에 내려오자 경수의 마음이 오락가락 하기 시작한다. 지연에게 한번. 현옥에게 한번. 경수는 현옥을 사랑하는 것일까? 아니면 그냥 엔조이일까? 전문가평 솔직히 에로영화는 지금까지 쳐다도 안 봤는데....장난아니네요.배우들 연기가 어색하지않아 너무좋았구요. 경수,백현 연기 다 좋았습니다!현옥의 뭔가 글로는 표현하기 힘든 아련한 눈빛이 자꾸 떠오릅니다. 이런영화는 박수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등록일 2015.11.12
착한 엄마
줄거리"죄송해요, 어머님. 너무 섹시하셔서.""어머님 소리만 하지 마!민수는 여자친구 지나와 함께 일주일 정도 친구 정수의 집에 놀러가기로 한다. 그런데 상상 이상으로 젊고 아름다운 정수의 엄마 수빈을 보고 깜짝 놀란다. 게다가 자신을 바라보는 수빈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알고 보니 돌아가신 정수의 아버지가 자신과 꼭 닮았던 것.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미묘한 기류. 이제 민수는 수빈이 친구 엄마가 아닌 여자로 보인다. 결국, 지나와 정수가 세미나 때문에 집을 비운 사이, 단둘이 술을 마시던 민수와 수빈은 사고를 치고 마는데...
등록일 1970.01.01
정사: 친구 엄마
줄거리유부녀와 어린 남자의 사랑과 성행각 그린 성애 영화
등록일 1970.01.01
 
<< < 1 > >>